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안재현 복귀

by 콜라돼지 2022. 12. 23.

배우 안재현 새 주말드라마 '진짜가 나타났다!'으로 안방극장 복귀

22일 KBS 2TV 측에 따르면 배우 안재현이 새 주말드라마 '진짜가 당연!'으로 약 3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고 밝혔습니다. 원래 배우 곽시양이 출연하기로 하였으나, 하차한 후 배우 안재현이 남자주인공으로 캐스팅 되었습니다. 안재현은 극 중 산부인과 난임 의사 공태경 역을 맡게되었으며, 이 역은 당초 곽시양이 캐스팅 되었지만 최근 스케줄 문제로 하차를 결정했다고 합니다. 

안재현./출처 : Newsen

안재현은 2019년 방송된 드라마 '하자있는 인간들'에 출연 한 후 약 3년만에 '진짜가 나타났다!'로 복귀하게 되었습니다. 또한 2015년 방송된 '블러드' 출연 이후 약 8년 만에 KBS드라마 주연을 맡게 되었습니다. KBS 주말드라마 주연은 이번이 처음이며, 그는 촬영 일정 조율 후 본격적으로 촬영에 합류할 예정이라고 합니다.

 

안재현 작품활동 바로가기

 

안재현 작품활동 : 네이버 통합검색

'안재현 작품활동'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.

search.naver.com

 

KBS 2TV 새 주말드라마 '진짜가 나타났다!'는 배 속 아기 '진짜'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와 임신→ 출산 → 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 드라마이며, 여주인공으로 백진희가 캐스팅 되었다고 알려졌습니다. '진짜가 나타났다!'는 '삼남매가 용감하게'의 후속으로 오는 2023년 첫 방송 예정입니다.

 

안재현은 공태경이라는 역할을 맡아 연기를 할 것인데, 공태경이라는 역할은 뛰어난 실력을 가진 산부인과 난임 클리닉 전문의입니다. 수려한 외모부터 우월한 유전자를 갖췄지만 뼛속까지 비혼주의자인 공태경은 초진환자 오연두(백진희)를 만나며 일생일대 사건과 마주하게 됩니다.